본문 바로가기
여행

수서역 3호선 - GTX 히가시나다역에서 미즈니시역 리뷰

by news-updates-blog 2025. 5. 1.
반응형
수서역 3호선,수서역 3호선 srt,수서역

동탄역에는 기존 SRT가 있었다. 들어가는 입구는 같습니다!

 

나도 이날 약속에 늦을까 갑자기 탔다. 입구가 다르면 어떻습니까? 잔인하게 갔다. 기존 SRT를 타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돼!

 

동탄역은 지하가 깊 무려 지하 6층 wwwwww 무한 에스컬레이터를 내려 봅니다.

 

계속 내려 위와 같은 사진이 아닙니다!

 

지하 5층까지 오면 거의 전부 왔어요ㅎㅎ 여기서 SRT와 어떻게 구별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여기에서 플랫폼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마지막 한번만 ㅠㅠ 마침내 지하 6층 탑승구에 도착 히가시탄역은 확실히 오지 말아야 최소 10분은 사전에 와야 합니다. 확실히 온난이 10회 정도 있는데 8번 타고 2번 놓치고,,,,,,,,, (8승2패ㅠ)

 

내려왔지만 지하철 스크린 도어가 있습니까? 신기 방기 히가시나다에 지하철이 있습니다.

 

드디어 들어오는 GTXA 노선! 경기도 주택가격 상승의 주범이었다 그렇게 문제가 된 GTX를 처음 보는 날입니다. 기차가 들어와 연예인을 직접 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것은 파란 열차입니다. 깔끔한

 

내부 완전한 양탄자 정말 새로운 열차이기 때문에 정말 깨끗합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 : 문이 하나

 

GTXA 열차의 내부 영상으로 한번 봐 주세요!

 

의자에 자세히 보면 주요 정차역이 쓰여져 있습니다. 디테일이있는 기차입니다. 운젠역, 서울역, 삼성역, 수서역, 동탄역 서울역까지 관통하면 실제 이용객이 정말 늘어날 것 같습니다.

 

노선에 역이 몇 개 없기 때문에 쉽게 명료하네요. 진짜 음식점에는 몇 가지 메뉴가 없습니다. 그런 느낌이 듭니다ㅎㅎ 나도 몰랐지만 나중에 개통했을 때 연신 이력도 지나갔습니다. 나중에 3개의 노선이 통과하는 교통 허브가 될 예정

 

GTX 이 약어 찾기 Great Train Express 달라과요 뭔가 무서워 간단합니다. 시속 100km/h 이상으로 운행하는 길 그렇다면 차와 큰 차이가 없습니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GTXA 탑승 후 총평 너무 빠르고 편안합니다! 동탄수서 21분이 소요되어 기존 대중교통과 비교할 수 없는 시간대로 줄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경기도와 서울은 가깝지만 멀리 느껴졌지만, 지금은 정말로 옆의 거리에 가는 느낌으로 심리적인 거리가 가까워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동탄수서는 SRT가 있었는데 가격이 7000원대에 잘 타기에는 부담이 있는 가격대였다. GTX역 주변에 살고 있는 분 중 경기도서울을 오시거나 가는 분은 정말 큰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GTX역 주변은 교통이 그다지 편하지 않은 상황인 것이 한계로 보입니다. 동탄에서는 동탄역까지의 접근성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GTX 정차역까지의 접근성이 좋아지면 이용량이 23배는 증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른 것을 떠나 이런 일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이 굉장히 신기하고, GTX가 모두 개통하면 경기 북부와 경기 남부에 떨어지고 있는 친구를 만나는데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