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게 오늘의 주인공 코세바의 R34 GTR이 상징적인 4개의 원형 테일 램프를 빛나게 들어오고, 최근 고성능 전기차에 입문한다고 해, 아이오닉 5N을 넣은 비질런테도 등장합니다. CLA45 AMG의 베베는 일어나면 온다고 말했습니다만, 다행히 일어난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빨리 번개를 불고 바람에 지각생이 조금 있고, 5시 20 분쯤 출발, 중미 산 정상으로 향합니다.
오랜만에 오면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우선 고읍 교차로에서 중미산 정상까지 가는 길에 로타리도 생겨 다니던 길이 없어지거나 해서……그러니까 조금 조금 헤매었습니다. 게다가 나카메산 정상에 도착하면, 나카메산의 마루재라고 하는 식당이 들어가 있지요?
핸드릭스의 981 박스터 GTS와 보글리아의 몬스터 스팅거, 뒤에 리의 GT86을 보고 담소하는 멤버
어쨌든, 이번 클래식 시리즈가 JDM 시리즈가 되어 버렸습니다. 일본차가 많이 오게 되었네요. 바카로맨티스트가 매우 만족하고 즐겁게 타고 있는 S660, M3에서 이미 전동화의 흐름을 타려고 결심한 비질란테가 입양한 아이오닉 5N, 그리고 제 GR86 샘치, 월드 동자의 이미 단조 피스톤 이외는 해 버린 아반테 N이 보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코세바의 R34 GTR, 베베의 CLA45 AMG가 제일 앞에서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인 R34 GTR은 지금 봐도 스타일이 터무니 없을까요? 나는 이 차를 보면 언제나 느끼는 기분이 신산입니다. 이니셜 D나 여러가지 이야기 탓인지 모르겠지만, R34 GTR을 보면 정말 조금 싼인 느낌이 듭니다. 어쨌든 중미산 정상이 매우 바뀌었습니다. 만으로도 정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바닥에 원석이 자국만 가득했습니다.
그 때가 새드 번개 때입니다. 이미 9년이 되었습니다...
어쨌든 추억은 나중에 지금은 명명산으로 출발. 두 번째 휴게소에 도착합니다. 옛날은 단지 지나고 있었던 곳입니다만, 편의점 앞의 주차장이 서서 중간 휴식지로 결정했습니다. 신청 평대교를 건너 호명산에의 길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양산 스카이 라인 R34 GTR입니다. 2015년이나 2016년에 가져와 거의 년 사이에 큰 것의 한 장을 튜닝비로 지출한 대단한 GTR입니다. 미국에서 25년 룰에 의해 올해부터 수입 규제가 해방되는 바람에 가격이 급등해, 전세계의 GTR를 사고 사고 있다고 하는 녀석입니다. 지금 팔아도 시작가격이 아마 2억5천만원 정도일까요?
단조 피스톤만 남은 월드 동자의 풀튠 아반떼 N. 600 마력입니까? ㅎ
새로워진 718박스터S가 아파서 병원가는 바람이 없이 이 녀석을 타고 온 피니티 캐스퍼
먼 길을 한 걸음 달려온 중앙선 노란 페라리 488GTB
전날의 과도한 일에 시달리고 일어날지도 모르는 베베가 졸음을 쓰러뜨리고 데리고 나온 메르세데스 AMG CLA45 S
추억의 새드를 통과했을 때 화이트 M3를 매회 꺼내 왔지만 아이오닉 5N을 추가로 맞이한 비지란테. 무엇을 사도 고성능입니다
별명을 잊어버렸어요... 죄송합니다ㅜㅜ. 정진이 후배 인피니티 G37. WORKS 휠과 캠버, 배기가 천상 JDM.
원래 튜닝을 하면 끝을 보는 Voglia인데, 하나의 템포가 쉬고 있는 스팅거. 이 친구도 500마력을 넘나요? 휠이 예술. 리나 시멘트가 정말 관절 휠은 잘 찾고
2년 만에 먹은 밥 상환에 나선 핸드릭스의 981박스터GTS
정진의 아이오닉 5 N. 서킷도 가지 않지만 쌍화에서는 필수입니다. 실내는 완전히 회로 설정입니다.
리의 도요타 GT86 사진이 빠졌나요? 이것은 제빵소의 덤불로 찍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자, 이제 로코 갤러리를 지나 호명산의 정상을 찍고, 원조 장작화 곰탕으로 식사에 갑니다.
너의 하얀 스팅거에 늦게 참가했다. 오랜만에 보는 상우. 수동 아반떼스포츠를 팔아 스팅거를 타고 오므로 차가 너무 넓어서 좋지 않고, 재미없고 지루하다고 한다. 드디어 이나리도의 아들 시현이 동생 윤재가 돌을 맞아 연지가 손으로 하나하나 포장하여 준비한 떡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차는 역시 달록 하지 않으면 내 맛이에요 리의 도요타 GT86이 지금 제대로 사진 세척을 받았습니다. 86 타면 넘버 플레이트에 86 타는 티를 조금 내야 할까요? 릴란삼치는 번호판 숫자가 1자리 빼고 3자리가 같아요ㅎ
이제 커피를 구입하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차를 나눕니다. 마력공장 공장장 리나시멘토는 시현이 케어하기 때문에 사랑에 눈을 뗄 수 없다. 모두 오랜만에 사드라의 이야기 꽃을 피우기 위해 정신도 없고, 시간도 잘 갑니다
지금, 환자이니까 차를 보고, 오늘의 주인공 R34 GTR을 보고 주차장에 나갑니다.
엔진 룸은 실내보다 화려합니다. 코세바의 땀과 진심과 시간, 그리고 돈이 많이 묻혀있는 엔진 룸입니다.
전설적인 엔진 RB26라는 엠보싱이 엔진 헤드에 뚜렷하게 엠보싱 가공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거의 복원을 완료하고 시트에서 시작하여 대시 보드까지 완전 신차 수준입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바꾸지 않았던 볼크레이싱의 TE37도 9년 전이나, 지금 새로운 휠과 같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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